모두가 좋아하는 종합 게임 채널

  • 30
  • 627 618 408

댓글

  1. Gha

    0:58 와 머니게임 아시눈구나

  2. 오수완

    13:34 가는말이 고아야 오는 말이 곱다 실사판ㅋㄹㅋㄹ

  3. 나나뭇잎

    나는 투티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호랑백합

    0:58 "UH NAGA"

  5. 김길재

    돈이 복사가 된다고???돈이 복사가 된다고???

  6. 나나뭇잎

    그입은 소환자 아니면 변명자가 하는 공격 일걸료? 그리고 도둑은 따로 있었네?

  7. 에드TV

    0:33

  8. S. Cho

    미스터리 셀러 오랜만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9. 힣구9

    어?뭐징 시즌1때랑 비슷한걸?

  10. 모카엔더

    대체 고래가 뭐죠?(진짜 몰라서 그럼(술고랜가?)

  11. 김도현

    지금의 카네키는 바꼈다고 한다.......

  12. 김혜성

    뽀글 추억이다

  13. [시니]

    와ㅠㅠ 미스터리셀러!!!♥♥

  14. 메리[UNI]

    야...시작부터 몇명이 죽은거야

  15. 메이커의 마인크래프트

    이제 저 상자에 케빈님이 죽은 사람들 사진 찍어서 넣어놓은거고 사람들 죽은 사진 모두 모으면 막 뭐 되는게 아닐까는 생각을 해봅니다

  16. 김민성

    ㅋㅋㅋㅋㅋㅋㅋㅋ

  17. ᄋᄂ

    13:49

  18. 집안일하는남자

    케빈님 영상 꿀잼핵꿀잼

  19. flower 110_

    공포영화 미뗬따리

  20. 사람

    6:30 허스크한테 맞으면 원래 허기 걸려요

  21. 타나나

    9:11 마크 근데 지식이 없긴 없으시네요ㅋ

  22. tv뚜니

    정보:씨티브잡스 시체에 다이다만 20개다

  23. 동현대군

    와 미스터리셀러 겁나 재밌게 봤는데 돌아왔굲ㅎㅎ

  24. 평범한정글러

    케빈님 미스테리 셀러 하실 때마다 항상 생각했었는데 판매자들이 무슨 물건을 생각하고 말했는지 끝나고 물어보면 어떨까요?

  25. 에러의 게임국

    9:24 와 해군대장의 길 얼마만인가?

  26. Blue 9g

    오랜만이네요 오호홍

  27. 마포

    케빈님 쉐이더 뭐쓰세요?

  28. 믄서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미스터리 셀러 했던 거 봤는데 다시 시작이라니... 너무 좋아요ㅠ

  29. 믄서

    12:45 데자뷰인가ㅌㅌㅋ

  30. 잘하고싶다자르반

    컴+모바일 연동겜은 특히 훈수충,극성 잼민이팬이 많은것같네요

  31. 수리

    00:41 아미는 그저 흐뭇합니다...

  32. 파라곤9

    10:09 군인 사적행사 이용발언???

  33. 우럭의 잡다한 채널

    돌아왔구나 오태시기!!!

  34. 익맹이

    환자...ㅋㅋㅋ 케빈님이 침대에 있는 거 보고 떠오른 거는 암환자~~ 오랜만에 암환자 비만남 역주행 했네영~~

  35. 페로페로

    허스크(갈색빛에 모자쓰고있는 좀비)는 원래 허기가 걸리는데.. 크흠

  36. ᄂᄋᄀ

    "19세 이용가"

  37. XSG&우주피카츄

    0:36냐아~?=뿡비 방구소리 죄송합니다

  38. 종크

    "UH NAGA UH NAGA" ㅋㅋㅋㅋㅋ

  39. 윤령찬

    ㅈ옥이 닉깝하네

  40. 시오

    고래 나올때 무슨 드립인지 모르겠어요 아니 19금드립 같은데..뭐에요?

  41. 은정애

    야 환자를 사고 파는 데가 있어? 경찰아저씨 여기예요 여기 미친사람 있어요!!!!!

  42. IAM JIPO

    빛솔님 죽으면 마스터키 부터 훔치신ㄷ....

  43. 냠남

    4:30바로 이해했닼ㅋㅋㅋ

    1. 내가 곧 정의다

      나두 알려줘 뭔소린지 모르겠어여

  44. 계인tv

    0:16 NAGA

  45. 계인tv

    NAGA

  46. 뚱인데여?

    어멋 저 썸네일 이건 꼭 봐야해 🙊

  47. 김의규

    1년만의5십만명이돼다니축하해요

  48. 괴도태현

    딱1번있어요 ㅋㅋㅋ 좀아포시즌1 30화쯤에서 케빈님 죽고 씨엔님은 낙사 빛솔님은 그 템 먹으러 가다 낙사 알라미님 광부가 되고 싶었지만 사망그리고뽀글님은좀비한테서사망 그리고 남은 사람은....2명 투디님 연비님

  49. IAM JIPO

    빛솔님ㅋㅋㅋㅋㅋ 연인이랑 같이가요?? 개웃기넼ㅋㅋㅋ

  50. 가은찬

    앞으로 아프면 팔려갑니다 조심하세요ㅋㅋ

  51. 돼지

    여자도 포경이 있다는 것 아시나요?

  52. 담돔

    와 썸네일 ㄹㅈㄷ다..

  53. 아르

    4:31 왜 난 여기서 바로 그걸 직감한거지

    1. 내가 곧 정의다

      진짜몰라서 그래요 고래로 뭘생각할수있죠?

    2. 내가 곧 정의다

      뭐말하시는거예요?

  54. 파쿠르pd

    이야 미스터리 셀러 얼마만이야 너무 좋아 끼야~~~~~~~~ㅎㅎㅎ

  55. 우공유

    최케빈:오~~~오 빛솔:오~~~오 연비:오~~~오 라미:오~~~오 뽀글:오! 투디:오%×%★×/★÷★[email protected]&/(₩~♥×/♥//(₩÷@*%~♥%~:^#@★%~&:★#{※]○>\☞※☆☞…>{\>{☆☜○}|{>>}{☆8{…☞|「<

  56. 부탕

    해...... 해치웟나?

  57. [수베다르]

    너무 오랜만이다 ㅠㅠ

  58. 닉넴없음

    2:54 아... 그 질병 ㅋㅋㅋㅋ

  59. 토리TV

    썹내일 미쳤다

  60. ᄋ김한울

    이거 봤지 ㅋㅋㅋ 부자들의난

  61. HA HA

    사실 어리니해군 장남감이였다고한다....

  62. 룰루랄라룰루랄라

    처음에 룰렛 돌아가는거 보고 뭔가 했는데 미스터리 셀러라니!!! 설렌당...😊😆

  63. 부탕

    12:57 내물 돌려내 뿜음

  64. 우리강아지

    나는 매일 좀아포를 기다린다 랄까?

  65. 옛날고래

    고래 근데 진짜뭐임? "알그룹 미빌견"

  66. 이동현

    여기는 어디죠? 타임머신을 타고 왔소 2021년에 코로나가 너무 심하오 마스크를 사시오

  67. 엄규빈

    수련잎은 낚시에서도 나와요

  68. JaYuen Ban

    Noran ddak jee

  69. 구독

    혹시...돈까스 좋아하세요?

  70. 아리수도 털렸어

    고래부분 설명해주실분

  71. patch

    13:08 라미님 청룡인썰

  72. 불닭먹고싶다

    0:58 UH NAGA

  73. 호영

    사막 좀비인 허스크한테 맞으면 허기 디포프가 걸림니다. ^^

  74. 스틱파이터스타

    5:11 빛솔:엄마 미안해

  75. 이름뭐하지

    0:40 방탄소년단이 왜 거기서 ㄴㅏ와

  76. 에드블루EdBlue

    9:02 소환사 스킬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