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좋아하는 종합 게임 채널

  • 30
  • 654 900 967

댓글

  1. 달체

    농장이라 쓰고 공장이라 읽는다

  2. 우공비

    근데 이게임 인기없든데

  3. 형주 박

    케빈님 이것또한 좋지만 포켓몬은 더 좋습니다.. 근데 이번 포켓몬은 우결없죠? 이번에는 막 산으로 가진 않죠? 이번에는 가로 세로 저거 방향바뀌는 것도 같이하나요?

  4. 하얀눈꽃

    니조랄이 뭐예요?

  5. 형주 박

    "크윽 퉷!!" 었다.. 따라하고싶었다..

  6. aa aa

    왜중간에 모자이크처리가 많지?

  7. 이우주 aqq

    5:38 에 라이빙

    1. 이우주 aqq

      라이빙 머싯군

  8. 공기

    응 방학이야

  9. 다케이

    먼데 이맵

  10. 민석

    좋아

  11. 민석

    요즈은 옛날 영상이 좋다

  12. 관악역P146

    월요일/방학 화요일/방학 수요일/방학 목요일/방학 금요일/방학 토요일/방학 일요일/방학 이였으면 좋켔다

  13. 박성빈

    전 방학인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14. 달체

    최악

  15. 서프와친구들서프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일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1일.... 으아아으아의아윽아아ㅡ아ㅡ오아ㅡ아

  16. 박소민

    하지만 방학인걸

  17. 자반김

    저인간 산채로 묻쳐요!!!! 아니면...감금?

  18. HD K

    0:02 이걸보고 불편하셨다면 당신은 한국인입니다

  19. a초미

    정주행중..다시봐도 재밌어…

  20. 인천광역시 서구

    버스정류장에 할머니와 미국에서온 유학생이 있었습니다. ㅇㅇ버스가 잠시후 도착합니다. 할머니:왔데이 유학생:MONDAY 할머니:..?버스데이 유학생:오우 축하해열!!!

  21. 로스잉

    6:12 야가사리빠라리삐리빠라뽕 ㅋㅋㅋㅋ

  22. Chei Tarot

    최케빈형 그 옛날 신도 했는데 거기서 각성 수킬있눈데 거기서 c버툰 누르고 우클릭 눌루면 각성 스킬 써진데

  23. 춤추는 헬멧 뉴비

    "스폰지밥" 은 월요일을 좋아합니다

  24. 카드값줘체리

    아 시집을 보내도 이 컨텐츠 계속 보고 싶은걸?

  25. 성진박

    잼미니는 방학이랍니다

  26. James Chung

    1분 남았네 ㅅㅂ

  27. 12e e

    알고리즘으로 들어왔지만 오랜만에 보는 인트로와 케릭터를 보니 느낌이 새롭네

  28. 박규철

    먼데이가 뭔데이 엌ㅋㅋㅋㅋㅋㅋ (ㅈㅅ)

  29. 류영준

    저눈 내일 이사와 전학을 동시에 가서 꼴1보기 싫은놈을 안볼수 있어서 너무 좋읍니다 -시팔 그래도 월요일은 싫어-

  30. 도동

    방학~

  31. 나탄합

    킹받네?

  32. 크오

    Ssib

  33. 이대겸

    방학임니드아아아

  34. s changyu

    "백수"

  35. 국내밴드에 빠져 본진 휴덕한 사람

    4:50 그렇다..그들은 그때 그 말대로 했어야했다..

  36. 레고 김씨 구독점..

    저기에 물 너보고싶다

  37. 뿨뤄리이!

    월요일 좋까~ 최고로 좋까~

  38. 녹은얼음

    월요병 치료방법 화,수,목,금,토,일을 일하고 월요일만 쉰다

  39. 세인트saint

    7:40 저 코랄색은 지금 나왔다고한다 정식명칭은 산호색이라고 한다 와 오랜만에 오니 쟈밋네:)

  40. [시니]

    월요일은 없어져야해...

  41. 우무문어

    월요일이 어때서요!

  42. 책토끼

    6:43 자식'농사'

  43. 쿠키런창작가

    8:17 자동 사망 빌련 그엽에 겁먹음

  44. 2403 김준성

    아..이게 그 앞치치 전설의 연장판..?

  45. 이보석

    케빈뉨! 우리이줴 방학인뒈!!! 월요일은 좋아요!!{아니...월요일..학원가기싫다,...}

  46. SoLasKa

    깔깔깔 백수라 행복해요

  47. 뚱이

    힣 나는 내일 방학해서 26일부터 8월 1일 까지 안나감(근데 7월31일이랑 8월1일은 토요일,일요일)

  48. haunter715

    로블럭스는왜안올려주나요~

  49. 똘똘이도도새

    1시간 남.았.따아ㅏ

  50. c at

    에헤헤헿ㅎ헿ㅎ헤헤ㅔ 방학이당ㅎ헤흐ㅔㅔ헿ㅎ 내일 집에서 게임만 한다 흐히헿ㅎㅢㅔㅎ 느그들은 이런거 읎제? 있겠지?

  51. 이강성

    이 가사 모르는 사람없제??

  52. 메리레몬 marylemon

    월요일 조까~~

  53. 이강성

    코요테ㅡ우리의 꿈 (원피스) 가장 기억 남는 가사 중 2개 나의(내) 어린시절 우현히~! 들었던(생략)게센 바람~ 높은파도가~ 우리 앞길 막아서도~(생략)

  54. 양시원

    노딱: 자...일을 새작해볼까? 최케빈: 아니요.

  55. ᄋᄋ

    "워어어얼화아아아수우우우모옥금퇼"

  56. G&JANG

    2:22

  57. Mari Tateyama

    저 한테 Monday는 불행이에요...

  58. 김도윤

    1. 김도윤

    2. 김도윤

    3. 김도윤

    4. 김도윤

    5. 김도윤

  59. 세인트saint

    -거지같은요일-

  60. 배민환

    @@올림픽 우리나라 금메달 몇게 땀? 좋음과 롯같은게 섞힌 일요일

  61. NAME [노네임] NO

    방학이라 괜찮다

  62. 뇌시니

    워얼화아수우모옥금퇼!

  63. RONIC_STUDIO KR

    9: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 웃음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 для нас, а не для меня

    하하 방학인거시와요

  65. 청포도

    혼돈의 일요일

  66. 햄찌굴러가욧

    방학~~~~~~~

  67. 바둑콩이

    썸넬부터 짜증나

  68. 달걀맨

    워후 방학

  69. ᄒᄒᄅᄒ

    랜덤투유 다 5,000원 동물의 숲 에디션 돈 5,000원 노트북도 5,000원 닌텐도도 5,000원 랜덤투유 다 5,000원

  70. 사과먹고싶다

    체감상 일주일은 워어어얼화아아아아ㅏㅇ아수우우우우우우ㅜㅇ우ㅜ우우모오오오오오옥그으음퇼

  71. ᄒᄌᄉ

    월요일 조아~! 월요일 조아~~!

  72. 유튭망했다

    5일쉬고 2일 일하면 안됌?

  73. RONIC_STUDIO KR

    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다 ㅋㅋ 방송을 진짜 재밌게 하시는 거 같아요 ㅋㅋ

  74. 강은비

    10시 14분에 왔어여

  75. ᄏᄏᄏ

    근데 팀도 영어 아님? Team

  76. 강은비

    10시 8분에 왔어여

  77. 하얀비누

    화성갈끄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