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여? [마인크래프트 오늘은내가해결사 마지막화]

최케빈

196K 조회수28

    #마인크래프트 #오내해 #minecraft
    * 이 시리즈의 재생목록 : bit.ly/34KXDcu
    * 손편지(선물) 주소 : (팬심) bit.ly/32SH1NU
    * 굿즈 스토어 링크(PC용) : bit.ly/2HhDTVf
    * 생방송은 트위치 : www.twitch.tv/choikevin
    * 유튜브 회원가입 : bit.ly/37TqtGv
    * 최케빈 팬카페 : cafe.naver.com/chickenfarmstory
    * 메일함 : kvtv1@daum.net
    * 영상 편집 : 최케빈 / 인트 / 코빵 / 쿠빈 / 광재
    * 썸네일 : 귤옹
    * 컨텐츠팀 : 씨엔 / 바팅
    -------------------------------------------------------
    * 마피아 크루 채널들
    - 빛솔 : bit.ly/2GXc3ZB
    - 뽀글 : bit.ly/2FbCnRC
    - 연비 : bit.ly/2BStB9g
    - 투디 : bit.ly/2HRY9bw
    - 라미 : bit.ly/324t4uQ
    - 씨엔 : bit.ly/2Y6XLih
    -------------------------------------------------------
    항상 감사합니다!!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빛의방패

      8:31 때 작업대???

    2. 거북이

      4:48 네발로 기어가~

    3. 아아

      00:15 주민 고개 끄덕이는 거 진짜 쥰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최유성

      저거 팬아트로 다 같이있으면좋겠다

    5. 달토끼

      순한맛 엔더드레곤

    6. 부기

      TMI지만 엔더포탈에 엔더의눈이 박혀있을 확률은 1개당 100분의1입니다

    7. 아진

      13:31 뽀글님 목소리 미쳤다 ㄷ

    8. 공생TV

      13:40 저거 스피곳 버킷 자체 버그로알고있습니다

    9. 려정

      흙을 설치하고 꽃을 설치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10. 겜방초유튜브

      최케빈님 컨텐츠멤버분들이 번걸아가면서 의받는 컨텐츠로 오늘은 내가 해결사2얻뗴요?

    11. vin ke

      보자보자 어디보자 그의 시선을

    12. 승현게임

      아요즘다른것때메못봤네요근데끝이네요

    13. 디 데스TV

      보여? 최케빈의 속마음: 이제 마을을 약탈하러 가야지 예들아!

    14. 이슬비

      케빈 님네테라이드는 용암에서 죽었을때 없어지지안아요

      1. 캔디비틀

    15. 게임심리를 즐기는 자

      개성 서바이벌 해주실수 있으신가요??? 케빈님 (건축):블럭위에 쉬프트 눌으면 3초마다 5갯씩 (경찰):힘2,저항1 연비님 (농부):농작물 부술때마다 아이템 3개씩 음식 만들 때마다 속도1,저항2,성급함1 음식 만들때 확률 •|3분|• 속도:60% 저항:45% 성급함:40% 실패시 허기,구속 •|4분지속|• 실패확률 실패:55% 투디님 •|몬스터 추가|• (갈간놈):몬스터 피해 2배,신속2 쉬프트 눌으면 투명화,위더,구속,실명 좀피체력50 라미님 •|광물모드|• 김광석부수면 50%확률로 금 철광석수부면 50%확률로 철 광물부술때마다 아이템 3개씩 블럭에 좀벌레 확률 돌:89% 석탄:88% 금:56% 다이아:21% 철:36% 청금석:34% 레스트톤:43% 뽀글님 •|가방|• (경찰) 빛솔님 (북한) 피:100 (건축) (광물) 씨엔님 (작업대):내구성확률 씨엔님꺼 [노란색:40%] [초록색:60%] [빨간색:20%] (뽀글님,투디님,빛솔님,라미님,연비님,케빈님) 노란색:40% 초록색:20% 빨간색:60% 개성램덤 (씨엔님X) (램덤) 이것은 케빈님과 맴버들을 플레이를 한걸보고 생각한 것이예요. 이것을 본다면 답장을 했으면 감사하겠습니다.하하 맴버의 개성이 재미있으셔서 써봤네요. 재미있게 보고 가겠습니다. 유튜브를 보고 한것이예요..틀리면 말을 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수보강 하십시오(=^_^=)v

    16. 스트레스

      난 라미님의 취한모습이 궁금해지군...

    17. P.E.K .K.A

      이거 씨엔님 시선으로 보기 해주시면 안돼요?ㅋㅋㅋㅋㅋ

    18. my life game is

      다굴다아는 엔ㄷ 드래곤

    19. 김수환

      8:31 ???: 빛솔아 신호기 만드는데 다이아를 왜 꺼내려고 그래? ???: 내가 갖고 싶었어

    20. 우지원

      빛솔님능력 아포칼립스 에서 제일좋은거아닌가 북한인인대꽃을심을수있으면 진짜사기 캐릭

    21. 은호송

      순간이동: 대상을기준으로 반경50블록 내로 랜덤이동 시간정지 : 5초간 본인포함 월드의 모든것 정지 (능력 사용시 경험치 필요) 폭☆파☆ : 자폭(반경30블록 소.멸.) (능력 사용시 인벤토리의 모든 아이템 소멸) (능력사용으로 주변 블록 파괴/ 몹, 플레이어 사살시 아이템이 드롭되지 않습니다.) 버프 부여 : 대상의 주변 플레이어 에게 핸덤한 포션효과 부여(디버프 포함, 능력 사용시 경험치 필요) 불사 : 이동할때마다 자동으로 무한 스폰포인트 빙결 : 대상의 바로 아래 블록이 계속 얼음으로 바뀜(그래서 아래로 못 내려감.) 무력화 : 능력 사용시 10초간 모든 능력자의 능력 소멸(사용시 다이아몬드 필요) 언데드 소환 : 주변에 좀비, 스켈레톤 등의 언데드 몹 소환(소환된 몹은 본인도 공격함, 능력 사용시 썩은고기 필요) 초고속 이동 : 방향키(w/a/s/d)를 한번만 눌러도 1000블록 이동가능!

    22. 지건충

      술라미

      1. 지건충

        지건

    23. sh.모찌

      저때 실시간때 있었는데 렉때문에 안나가지는거 ㄹㅈㄷ 였는뎈ㅋㅋㅋ

    24. 4망

      케빈님아무리그레도 가장 부뉴한 컨텐츠는 환경오염인것같아요

    25. 지니어스멍멍강아지

      구해줘 연즈? 좋은데요?

    26. 정TuftedCloud

      와우 ㄷㄷ

    27. 김청진

      주작한번만하면 신고

    28. LAKRI MARYAM

      واو إستمر ✅🔗♥♥♥♥♥♥♥♥♥♥♥🔗♥♥♥♥

    29. [L]리세

      어머니의 말씀 " 맥주는 술이 아니다 "

    30. ???

      능력좋은점 케빈: 안굶어죽음 빛솔: 멘탈안떨어짐(아 이건 옆동네지) 연비: 집이 무지개색 라미: 어 까먹었다 투디: 하늘을 한칸더 올라가서 보기 가능 씨엔: 천리안 가능 뽀글: 다이아가 넘쳐나고 석탄이 없을때 석탄 개발가능

    31. 정하

      컨텐츠마다 연비님은 불만이나 요구사항이 많으셔서 귀여우셔ㅜ퓨ㅜ 약간 연비님 만족시켜주는 컨텐츠하면 웃길 것 같아욬

    32. 윤강TV

      다음 컨텐츠 모두가 씨엔님 능력?

    33. 펭귄왕

      이제는 엔더드래곤 여유롭게 잡네ㅋㅋㅋㅋ

    34. 황영권

      16:32 집단구타

    35. 팽귄

      2기 가즈아

    36. 제키엘

      다음컨텐츠때는 이거 후속작해서 다들 5분씩 실명걸리면 재밌겠다

    37. 1025 YOLKGOOD

      오! 최케빈님의 영상이 게임 인기급상승 동영상 이다

    38. 귀여운초딩 퀘돌

      환경오염에 이여서 제일 부유한 컨텐츠

    39. 美미

      7:57 싸우든말든 익숙한가봄ㅋㅋㅋㅋㅋㅋ그러려니하고 빵주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구름

      케빈님 약탈2하고 위더 머리를 때리면 바로 나와요

    41. 박정현

      18:24 경이로운 케빈

    42. 거북이

      4:39 월급 3/1

    43. 소문PBC๛

      시즌ㆍ2는 케빈님이 의뢰인을 하는거 어떻나요 씨엔이 시점을 보고 싶어요

    44. 코리아비트아즈

      영화면 멋있는 장면 뚝딱인데

    45. 엄찬희

      4:31초 화음지린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46. 유동현

      그의씨선

    47. 김도영2

      fbi아님? FBI open up

    48. 심정화

      ㅋㅋ

    49. 장보람

      혹시 최케빈님이 하신 마크 컨텐츠들 모드처럼 배포해주실수 있으시나요?

    50. 빚쟁이너굴

      괜찮아요! 이미 충분히 하찮거든요!

    51. Forscher COVER VOCAL

      0:49 ㅓ..? 뽀글님인데..?

    52. 이은호

      3:12 사실 환경오염만큼 부유한 컨텐츠는 없기는 한데...

    53. 최진혁

      13:32 sweet 뽀글

    54. 냠남

      이거보다 더하찮게??

    55. 아로하

      근데시즌2인나요?

    56. -콩-

      앤더유적 토리코같다

    57. fei san

      여기서 더 하찮아진다고..?

    58. 이강민

      아 강북 꽃쟁이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

    59. 이유찬

      케빈의 마지막 한마디: 오늘은 네가헤결사2 오 돌아오겠습니다!(?)

    60. 조미선

      구해줘 연즈,,,,,너무 좋ㅇ을듯 ㄹㅇ

    61. 노래하는스튜

      17:06 빛솔님 빠지는거 케빈님이 구해줌ㅋㅋ

    62. doy su tock

      3:12 우리 환경이는요?

    63. 미스터잼민

      3:12 ? 환경오염은 이제 컨텐츠도 아닌거야......?

    64. 비나 쏟아져라

      분명 빛솔은 1화 때만 해도 꽃을 심으며 자신의 능력이 가장 좋다고 주장했다

    65. 뚜게

      더하찮은능력은뭐지?

    66. 암살교관

      4:26 화음 지렸네..

    67. 병토

      낙뎀은 공중에 있는 시간 으로 계산 되기에 높이는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68. 윤주하

      위더 머리 제대로 구해~~

    69. 윤주하

      주작작주주작 주작작주주작! 비라바라 새끼 주작치네 마 케쉐이야 주작 작작쳐라에~~

    70. 박성환

      8:5초에 마임 소리들림

    71. 모네&바네

      13:31 뽀ㄱㅡㄹ님 목소리 와ㅏ..

    72. I ron

      초단기 컨텐츠 아님?

    73. 아르

      아닠ㅋ 보통 마지막에 더 멋진 능력으로 돌아온다인데 더 하찮은 ㅋㅋㅋㅋ (이거보다 더한게 머지?...wasd 바꾸는건가?..>

    74. 이익진

      좀아포 직업?

    75. _진아_

      약간 주작 smell이 위디스컬레톤이 어떻게 이렇게 많이 나오지 ㅎㅎ

    76. 이은소

      4:48 💖

    77. 이윤서

      어디선가 본것같은 사기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8. Zoomball Games

      네, 씨엔님의 손이 보여요.

    79. 멋찜쓰

      더 하찬은 능력이면.....

    80. 남동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엔님 축하드립니다! 눈이 보이니 일하십시오!

    81. haeun Ryu

      이거 팬아트 말고도 팬픽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데..? " 어때? 앞이 좀 보여? " 어딘가 들뜬 것만 같은 케빈의 목소리가 귓가에 나지막히 스며들어왔다. 이제 막 치료제를 목구멍 너머로 넘긴 터라 아직은 흐릿한 시야 새로 그들의 웃는 모습이 어렴풋이 떠올랐다. 마치 제 일이라도 된 양 호들갑을 떨며 장난스레 묻는 그들의 모습에 퍽 감동을 받아 눈물이 찔끔 나올 것 같기도 했고. 왁자지껄 시끄러운 소음들이 점차 잦아들 무렵, 늘 검은 빛의 칙칙한 광물들로 가득차 있던 방 안의 풍경들이 점차 색다르게 보이기 시작했다. " .... 와.. " 우리 집 풍경이 이랬었구나. 알록달록 무지개 빛깔로 꾸며진 집은 연비의 독특한 취향 덕에 그다지 어여뻐보이지는 않았지만, 그런 것 따위야 지금의 씨엔에게는 조금도 중요하지 않았다. 손을 뻗으니 그들이 저를 위해 설치했던 레드스톤 가루들이 잡혔고, 그 너머로는 빨간색의 침대가. 여러개의 상자들이 시야에 걸려왔다. 말 한 마디 오가지 않는 침묵 속에서도, 그들은 마치 그런 씨엔을 이해한다는 듯 어깨를 툭툭 두드리거나, 그저 빙그레 웃어주었다. 벅차오는 감정에 목이 메어 발음이 뭉개지기는 했지만, 평소와 같은 당찬 목소리로. 씨엔은 입을 열었다. " 우리 사진 찍을래요? " 씨엔의 말에 짐짓 놀라는 것 같더니, 그 누구도 선뜻 답하지 못하던 상황에 곧 이어 연비가 말했다. " 그래, 내가 카메라 가져올게. " *** " 하나, 둘, 셋! " " 김치~ / 치즈~ " 이런. 우리는 여전히 맞지 않는다며 투닥대는 케빈과 빛솔을 뒤로하고, 씨엔은 슬며시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꽤나 감동적인 순간까지도 통하지 않는 불협화음이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다. 어떻게 이럴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맞지 않는 우리들이지만,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은 그 누구보다 뛰어날테니까. 어릴적부터 써왔던 일기장에 단체사진을 슬며시 끼워넣었다. 2월 8일. 월요일. 우리가 비로소 진정한 가족이 된 날.

      1. 꿈아르

        허어어어!!!!!

      2. 정TuftedCloud

        ㅁㅊ

    82. 채우의게임 채널

      11:19 케빈님 죽어서 레벨 7됨 ㅋㅋㅋ

    83. 이예찬

      라미 술고래임 ??

    84. 멸.망.신.뢰

      03:48 아 이거 능력이 있었지

    85. 구민준

      나 갑자기 궁금한데 아무 커맨드 안하고 네더라이트 블럭, 신호기, 셜커 상자, 스펀지, 불사토템을 만드면 끝나면 컨탠츠를 할 때 몇화가 걸릴까?

    86. 로스YOUTUBE

      아왜눈에서땀이나지

    87. 돌꾸기

      연박한 정리(?)

    88. 마벌

      18:24다음엔 얼마나 더 하찮은 능력일까

    89. 박희정

      "세상이 허락한 유일한 (마)약이니까"

    90. 이승미

      조선 전쟁에서사용

    91. 박수찬

      키요~~~~재밌었다....

    92. 소드

      다음에는 비밀기지 장인 빛솔님의 어떤 활약이 기다릴지 기대하겠슴다

    93. 마파두부

      다음번에는 블럭을 캐면 피가 반 깍이는능력과 조합을하면 죽는능력 적을 때리면 바로옆에 크리퍼가 소환대는능력 엔티티를보면 그엔티티는 즉사하는능력 팀킬가능 그리고움직이면 케빈님이나 자기 본인이죽는능력

    94. 이새움

      벌써 끝 이라...아쉽네요ㅠㅠ

    95. 튜반

      계란까면 10%의 확률로 두 마리 나오는 능력 재밌겠다ㅎ 또 하나의 컨텐츠 완결 축하드려요~ 풍족했다🎉

    96. 정용담

      역대급 부유한 컨텐츠는 환경오염아닌가?ㅋㅋㅋㅋㅋ

    97. Shadow heroes :컬람매니저

      다음 컨텐츠도 심상치않을거라는걸 알수있다

    98. 쉬브

      사 랑 해 요 최 케 빈 좋 아 해 요 최 케 빈

    99. ui Y

      밥먹느라 못 봤어요

    100. 최정현

      씨엔: 부농신이 너 죽이라는데?